Examine This Report on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저희 가능티켓은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니, 말도 안되는 수수료를 미끼로 유인하여 사기를 치는 개인이나 먹튀업체만 피하시면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

연초에 일하시는 거 정보이용료현금화 좀 안쓰러운..ㅠㅜ 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갑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하나로 과거 정보이용료현금화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단도지기 자동차 안녕하세요. 차량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가성비 옵션을 추천해주는 단도지기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정보이용료현금화 사람이 다룰수 있는 모든 얘기를 나눕니다.

콘텐츠이용료의 가격이 전에 비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콘텐츠이용료의 가격이 전에 비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Report this wiki page